로고

울진군 기성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"4월 마음 담은 김치·반찬 나눔" 실시

김영규PD | 기사입력 2024/04/26 [16:08]
읍면이야기 > 기성면
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
울진군 기성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"4월 마음 담은 김치·반찬 나눔" 실시
 
김영규PD   기사입력  2024/04/26 [16:08]

울진군 기성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(공동위원장 안용원, 이정우)는 지난 25일관내 취약계층 47가구를 대상으로 『마음 담은 김치․반찬 나눔사업』을 실시하였다.

 

▲ 울진군 기성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"4월 마음 담은 김치·반찬 나눔" 실시     ©울진방송

 

 이날 기성면생활개선회(회장 곽순현)은 얼갈이 등의 재료를 직접 구입하고 손질하여 김치를 담그고 봄나물, 고등어조림 등 6가지 반찬을 준비하여 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전달하며 이웃의 건강을 챙기고 안부를 확인했다.

 

▲ 안용원 민간위원장은 “봄을 맞아 정성 가득한 봄나물 등을 드시고 지역 내 소외된 이웃들이 활력을 느낄 수 있길 바란다”라며“기성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챙기며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”라고 전했다.     ©울진방송

 

 안용원 민간위원장은 “봄을 맞아 정성 가득한 봄나물 등을 드시고 지역 내 소외된 이웃들이 활력을 느낄 수 있길 바란다”라며“기성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챙기며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”라고 전했다.

 

 이정우 기성면장은“바쁘신 중에 지역주민을 위해 한마음 한뜻으로 봉사활동을 해주신 협의체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”라며“정성이 담긴 음식을 전달함으로써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위로가 될 것 같다”라고 말했다.

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
기사입력: 2024/04/26 [16:08]   ⓒ 울진방송
 
  • 도배방지 이미지

광고
광고
광고